돈보바다

엠케이대부 이용조건 및 절차 정리

정치 탐구

등록업체인지 확인부터 주요상품까지 대부업체를 잘 이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름있는 대부업체가 아니라면 신뢰를 할 수 있는곳인지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망설여지게 됩니다. 대부금융협회 자료와 금융사 사이트를 분석해보고 알려드리는 내용이니 금융상품 이용하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엠케이캐피탈 대부 업체 이름으로 전국에 몇군데 대부업체가 있습니다. 전국에 셀 수 없이 많은 대`부업체들이 영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유사한 이름도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알고 있는 업체인지 확인하려면 업체명을 정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등록번호 , 업체명 , 연락처가 일치해야 명의도용의 우려에서 벗어날 수 있기 때문에 잘 살펴봐야 합니다. 

 

정상영업을 하는 대부회사들은 금융감독원과 각 지방자치단체에 등록을 하게 되어있으니 의심가는 점이 있거나 업체에 대해 자세하게 알고 싶은분들은 등록기관에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온라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엠케이캐피탈 대부 업체는 엠케이캐피탈대부 1곳이었습니다. 금융상품은 mk론을 취급하고 있었고 특별한 내용은 없었습니다.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금리가 높지만 법정금리가 24%이기 때문에 최고한도 이내에서 이자율을 적용받으시면 되겠습니다.

 

금리만큼 중요한게 바로 대`출한도 인데요. 500만원 범위안에서 내 상환능력을 판단하여 한도를 결정합니다. 받을 수 있는 최고한도는 500만원입니다.

 

 

엠케이캐피탈 대부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대부업`체 이용시 주의해야 할 점이 바로 수수료를 요구하는지.. 입니다. 정상적인 업체라면 대`출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 금융사에서 대`출을 받았는데 또 받을 수 있는지 고민일 수 있습니다. 기대`출 과다라고 하더라도 판단은 해당 금융회사에서 하는것이기 때문에 일단은 신청해보시고 결과를 기다리는것이 좋습니다. 무조건 안되는것은 아닙니다.

 

 

 

보유하고 있는 대`출이 많고 신용등급이 낮기 때문에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잘 신청해보시고 좋은 결과 있었으면 합니다

 

엠케이캐피탈 대부 이곳은 대출상품이 mk론으로 오직 딱 한가지 입니다. 대출이 직장인대출,소액대출,300대출 이름은 많지만 사실 대출은 다른거 없습니다. 

 

 

"내 소득이 이정도고 대출받은게 이정도인데 얼마까지 해줄 수 있냐" "신용조회 해보고 승인될지 결과를 알려달라" 이게 전부인거죠.

 

엠케이론

 

만20세부터 만50세미만으로 대출가능 연령을 딱 정해놓았네요. 아마 경제활동이 보장되는 연령이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소득증빙은 기본이기 때문에 재직중이어야겠죠

 

신용불량이력이 등록되어 있다면 불가능하다고 하는데, 여기서 말하는 신용불량이력은 채무불이행 등록 이력입니다. 신용평가사에 내 신용조회를 하게 되면 기록을 확인할 수 있거든요.

 

90일 이상 연체를 했을 때 기록이 남는거라서 신용불량자대출은 엠케이캐피탈 대부 에서는 불가능합니다. 

 

대출금리와 상환방식

 

 

대출금리는 24%이내인데 법정최고금리이기 때문에 이 이상 받을 수 없습니다. 법으로 정해져있기 때문이죠.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 상환방식인데 매월 납입하는 대출금이 저번달도 이번달도 다음달도 계속 동일한 방식이 원리금균등상환 방식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신용조회비용 확인해보세요

 

최대5년까지 상환가능하고 중도상환 가능이라고 보이는데 아마도 중도상환수수료를 받지 않는 모양입니다. 이 부분은 엠케이대부에 확인해보셔야 겠어요.

 

신용조회비용외 부대비용이 없다고 하는데 신용조회비용을 받는다는 얘기인가? 생각이 드네요. 이 부분도 확인해보셔야 겠습니다.

 

 

 


구비서류

 

대출 하셨을 때 제출했던 서류 그대로 입니다. 본인확인 서류 필수이고 초본도 제출해야죠. 초본을 제출하는 이유에 대해서 궁금해보신적 있으신가요?

 

대부업체 대출이다보니 은행이나 저축은행에 비해서 연체할 확률이 상대적으로 많습니다. 그만큼 기대출이 많으니 대부업체 이용하는거겠죠.

 

혹시 모를 연체를 하게 된다면 초본 주소지로 방문추심을 할 수 있으니 엠케이캐피탈 대부 에서 빌린 돈은 연체없이 잘 상환하셔야 불편한 상황이 생기지 않습니다. 

 

신용거래는 서로 합의하에 정해진 계약대로 믿고 거래를 하는것이니 지킬것만 잘 지키면 문제될 것이 없겠죠.

 

MK캐피탈 대부 업체조회

 

이 곳이 어떤 곳인지는 알고 대출을 받아야겠죠? 서울 화곡동에 회사가 있네요. 해당 지역 구청인 강서구청에 대부업체등록을 했을것으로 보이구요. 

 

이 업체는 연락처가 2개가 있습니다. 만약 이 곳을 이용할 계획이라면 등록된 번호로만 통화를 하세요. 다른 번호로 통화를 하는거라면 대부업체 사칭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워낙 이런일이 비일비재 하니까요.

 

MK대부에 대해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이천시에 있는 MK론은 일반 직장인부터해서 자영업자나 주부 분들까지 이용을 할수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MK대부 상품의 구체적인 조건과 관련 서류등을 쭉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는 만 20세이상에서 50세 미만의 대한민국 사람이면 가능하고, 금리는 27.9% 이내로 설정이 되어 있으며, 연체이자 역시 똑같이 27.9% 입니다. 상환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되어 있고, 5년까지 기간 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이때는 신용조회비용 말고는 별다른 부대비용이 없다고 합니다. 이때는 기본적으로 신분증이 있어야 하는데, 주민등록증을 비롯한 면허증이나 여권 등이 있으면 된다고 하며, 사업자는 말 그대로 사업자등록증이 있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