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보바다

2020년 신년운세 무료보기 바로가기

정치 탐구

지나간것은 그대로 묻어두고 2020년 신년운세 무료보기를 통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내일부터는 진짜 한파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올 겨울은 좀 안추운가 했더니 내일은 영하10도 이하로 떨어진다니 추위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2020년 신년운세에 관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전에 한해동안 고생하신 모든분들과 저 자신을 위해서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군요. 어떻게 살아오셨던지 올해보다는 새해는 더 좋은 날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그랬지만 세상은 우리가 생각하지 못한 방향으로 흘러갑니다. 그래서 무언가를 예측하고 싶어하고 미래를 보고 싶어하죠. 하지만 그렇게 인생이 흘러간다면 누구나 성공할 수 밖에 없겠죠? 아무튼 운세 무료 보기로 살짝 훔쳐보세요.

 

항상 새해가 올때 우리가 찾는 것들중 하나가 토정비결이나 신년운세입니다. 2020년에도 우리의 앞길은 쭈욱 펼쳐져 있을텐데요. 무엇이 옳은 길인지는 알수 없지만 그래도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다면 참 기쁠것 같군요.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휴대폰으로 유명한 커뮤니티입니다. 언제인가 친구가 스마트폰을 구매할때 참고하라며 알려준 사이트인데요. 이곳을 이용하시면 쉽게 2020년 신년운세 무료보기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사이트에 들어만가보셔도 알수 있지만 이곳에서는 진짜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타 쇼핑몰에서 특가로 판매하는 것들 중에서 좋은 가격을 알려주는 게시판을 좋아하는데요. 잘만 챙겨보면 아주 쉽게 좋은 물건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위쪽을 보시면 이벤트옆에 있는 정보라는 메뉴가 보이실꺼에요. 거기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가시면 아랫쪽에 있는 메뉴들이 나타납니다. 이것을 이용하시면 무료운세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메뉴를 선택하시면 화면에서는 간략한 소개가 상단에 써있습니다. 보이시나요? 모든 콘텐츠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 말이에요. 이래서 2020년 신년운세를 무료보기 할 수 있는 곳으로 불리는 것입니다.

 

 

화면을 함꼐 살펴볼께요. 전통운세라는 것이 일반적으로 우리가 말하는 신년운세등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월간, 주간, 오늘의 운세등을 포함해서 사주 팔자등도 볼 수 있어서 아주 유명하죠.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원하는 항목이 있다면 거기에서 본인이 찾아보시고 마우스로 선택해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간략한 소개글을 읽어 볼 수 있습니다. 우선 오늘의 운세를 보겠는데요. 기본적으로 남자인지 여자인지를 선택합니다.

 

 

그뒤에 자신의 생년월일을 넣는데요. 요기를 보니 몇시에 태어났는지 까지 나타나는군요. 윤달인지 평달인지, 양력인지 음력인지를 순차적으로 선택하시고 결과보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럼 잠시뒤에 화면에는 자신에 정보를 기준으로 분석된 결과 화면이 등장합니다. 기본적인 정리는 상단부분에 되어 있고 하단에는 금전운, 사업운등이 보이게 됩니다. 애정운이나 소원풀이, 희망사항도 있으니 챙겨보셔요.

 

보통은 신년운세 무료보기시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것이 사주 팔자입니다. 많이 들어보신 단어일것같은데요. 왜 드라마보면 아이고~ 내팔자야 라고 말하는 대사 들어보셨죠? 보통 사람이 태어나면서 가지고 있는 정보를 기본으로 보는 학문이라는군요.

자신의 사주팔자를 보는 방법도 아까와 동일합니다. 성별과 본인이 태어날 녕월일 시간까지만 넣어주시고 확인해보시면 되겠죠. 결과 화면에서 상단부분을 살펴보시면 아주 간단하게 사주 요약이 쓰여져 있습니다. 

 

다음부분 부터는 조금더 상세한 부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초년운 / 중년운 / 말년운등이 그 주인공인데요. 2020년에 신년운세는 어떠한지를 판단해보시기 괜찮을것 같습니다. 중요한것 가볍게 읽어본다는것이죠.

 

 

그외에도 사이트를 살펴보시면 전통 궁합을 볼 수 있는 커플 운세도 있습니다. 혈액형을 가지고 보거나 타로등으로 알아보는 것도 있습니다. 취향에 맞추어서 신년운세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곳에서 2020년 신년운세를 볼때 무조건 확인하는것이 토정비결입니다. 아시죠? 여러분의 새해가 어떨지 보는 사주인데요. 토정비결은 과학적인 사주를 기반으로 내년의 일을 알아본다고 합니다.

 

 

토정비결 여기서도 동일하게 이용하시면됩니다. 아까 신년운세 볼때 자기정보. 그러니까 생년월일등을 입력했죠? 그거랑 똑같구요. 단지 운세날짜 선택부분에서 2020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입력후에 결과 보기를 선택하시면 정보들이 쭈욱 분석되어서 나타납니다. 이 기본적인 정보를 체크해보시고 하단에 있는 월간 운세를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1월부터 12월 까지 분석되어 있구뇽.

 

 

추가적으로 사주팔자를 이용하는 분들이 좋아하는 꿈해몽도 있습니다. 신년운세 무료보기 만큼 재밌는 것이 이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우리가 원하는데로 꿈을 꿀 수 있는 것이 아니라서 그런지 이런 정보도 있더군요.

 

본인이 밤에 꾼 꿈을 기억해두셨다가 찾아보시면 되는데요. 항목은 진짜 많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복권, 식물, 사람, 자연등등의 분류로 나누어져있으니 기억이 나는데로 확인해보시면 되겠죠.

타로를 좋아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타로카드를 이용해서 운세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연애궁합은 물론이고 연애운, 운세, 사업운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한번도 안해봤는데 신기하다는것 같더군요.

 

 

가끔 웹브라우저 설정떄문에 오늘의 운세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이상한 화면이 등장할 수 도 있습니다. 이것은 플래시플레이어가 웹부라우저에서 차단되어서 그런것인데요. 그럴때는 당황하지 말고 사용을 선택합니다.

 

그럼 화면은 멋진 타로 카드들이 쭈욱 펼쳐진 모습으로 등장할꺼에요. 여기서 본인이 원하는 1장의 카드를 선택하시기만 하면 그날 운세를 알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재밌겠죠.

 

 

추가적으로 인기가 아주 많은 다음에서 2020년 신년운세 무료보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검색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아래와 같이 검색어를 넣고 돋보기를 눌러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검색결과 부분에서 2020년 경자년이라는 문구가 보이고 띠별 또는 별자리와 생년월일 등을 선택하는 카테고리가 등장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본인이 태어날때 정해진 띠를 기준으로 신년운세를 볼 수 있죠.

 

별자리를 지준으로 2020년에 신년운세를 보실 수 도 있습니다. 아시죠? 보통 별자리 같은 경우에는 생일에 따라 결정되는데요. 예를 들어서 물병자리는 1월20일~ 2월 18일 사이에 태어나신분들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것들은 공통되는 신년운세라 나만의 결과라고 보이는 어려운측면이 있습니다. 그럴때는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제공되는 신년운세 무료보기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뭐 사용법은 똑같아요. 그냥 키보드를 이용해서 생년월일은 입력해주시면 되고요. 태어난 시간과 양력음력, 그리고 남자인지 여자인지는 마우스로 선택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그후에 결과보기를 선택합니다.

 

 

그렇게 정상적으로 입력이 되었다면 화면에서는 신년운세는 물론 오늘 / 내일 / 이달의운세 또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해보시면서 즐거운 2020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