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보바다

윤균상 김유정 집안

카테고리 없음

평소에 뉴스거리나 기사를 자주 보는편인데요


최근에도 화제거리들이 많아서 자주 찾아보게


되는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윤균상 김유정 집안 내용 같은 경우에도


제가 직접 알아봤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물론 검색을 많이 해보신 분들은 앍고 계실수도


있지만 잘못된내용들도 많아서 혹시 잘못말했다가


사건이 커지고 왜곡될 수 있기 때문에 조심스러워


지는 부분도 없지않아 있는것 같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나 주관적인 생각이 들어갈 


수 있다는점 미리 말씀드리고 그냥 가볍게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예능이나 드라마


뿐만아니라 다양한 연예 이슈들이 많아서 


큰화제꺼리 임에도 불구하고 언론에 잘 나오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정확한 


정보 전달이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



오늘 알아볼 윤균상 김유정 집안


내용 같은 경우에도 모르셨던 분들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아래 사건 정보들을 정리해봤으니


읽어보시고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도 자신의 집은 '고양이의 집'이라 소개하기도 한 윤균상은 남다른 동물 사랑을 보이기도 하는데 쿵이, 몽이, 또미, 솜이라는 고양이들을 키우고 있으며 과거 양이라는 강아지도 키웠으나 현재는 친가에서 부모님과 남동생이 키우는 중이라고 알려져 있다. 쿵이와 몽이는 과거 삼시세끼 어촌편3에 출연하여 프로그램의 마스코트가 되기도 했었다.



정말 제가 일뜨청 포스팅을 엄청하네요

정말 팬이면서도 아람ARAM 패션도 엄청 협찬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김유정, 윤균상패션은 정많 화제를 몰고 다니는데요. 요즘 젊은 친구들의 윤균상패션은 정말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하게 표현된 옷이 많이 협찬되었는데요.




어제 올린 너를 사랑한 시간 오하나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차서후로~ #윤균상 님은 피노키오 때 이종석 형으로 나와서 강한 인상을 받아 알게 된 배우신데 뒤늦게 신의에도 나오신 걸 알고 놀라워했다죠 ㅋㅋㅋ #너를사랑한시간 에서 하지원님과 나온다는 소식에 궁금하기도 했었고, 이번엔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기대하며 봤던 기억이 나네요. 거기다 피아니스트라니.. ㅎ 뭔가 묘한 매력이 있었던 너를 사랑한 시간 속 윤균상님표 차서후 포스팅을 해봅니다~




고양이 4남매 집에 얹혀사는(?) 귱집사? 일상! 장소불문 ‘투머치토커’로 변신하는 반전 수다내공은 물론, 고음 스킬과 폭풍 래핑을 넘나드는 노래 실력까지 팔색조 매력덩어리 윤균상의 싱글 라이프 大 공개! 라고 하면서 배우 윤균상의 인싸력이 만천하에 공개된다고 전현무와 한혜진 하차가 오늘부터인가? 아니면 이번 촬영까지고 다음주부터인가 모르겠는데 완전하차는 아니고 어느 정도 시간 지난 이후에 다시 돌아올 예정으로 알고 있다.




아티스트로서 예민함과 거부할 수 없는 마성으로 여자들을 사로잡는 상남자 스타일. 구속받는 것을 싫어하는 자유로운 영혼이지만, 엄격한 집안에서 엘리트코스를 밟으며 음악을 한 탓에 자신도 모르게 보수적인 면이 튀어나올 때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