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보바다

햇살론 대환대출 자격 쉽게 확인하는법

카테고리 없음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는 분들은 갚아나가는게 쉽지 않습니다. 고금리가 부담이 되는 줄 알았지만 돈이 필요할 때는 어쩔 수 없었죠.

 


성실하게 상환을 해 나가고 있지만 20%가 넘는 고금리는 여전히 부담이 됩니다. 생활비가 쪼들릴 정도가 되니 이자만이라도 줄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어떻게 방법이 없을 까요.

가장 좋은 조건은 햇살론 

대환대출 이용할 때 햇살론을 이용하는게 가장 유리 합니다. 여러 금융권에서 대환 대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햇살론이 좋은 이유는 정부지원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햇살론은 서민을 대상으로하는 일종의 구제금융이기 때문에 금리가 낮죠. 만약 20%대의 기존대출을 10% 내외의 저금리로 낮추는 것이 가능합니다.


햇살론 대환 대출 자격은 어떻게 되나 

햇살론이 좋은 것은 알고 있습니다. 문제는 내가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거죠. 햇살론은 서민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그 조건이 까다롭습니다.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죠. 그렇다고 너무 쉽게 포기하지는 마세요. 부결될지 안되지는 차분히 따져 보아야 합니다. 만약 이용할 수만 있다면 더 없이 좋은 상품이기 때문에 잘 알아보세요.

농협 햇살론 대출 대상 

연간소득 4,500만원 이하 3개월 이상 재직 근로자 / 사업 영위 자영업자 등
신용등급 6등급 이하인자
농협 대환대출 자격조건
기본 햇살론 신청 자격 만족하는자
신용회복 및 개인 회생 신청 후 12개월 이상 정상상환중인 성실상환자
3개월 이전에 받는 연 이율 20% 이상 고금리 채무
소득대비 채무상환액 비율이 40%를 넘지 않는자
일반 신용 대출만 허용

 

[바로보기]

▶햇살론 금리 어디가 가장 저렴할까요?◀

 

햇살론 금리 어디가 가장 저렴할까요?

햇살론은 금리가 저렴합니다. 정부가 서민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저소득자나 저신용자가 일반 금융권 대출을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생계를 위해 꼭 필요한 대출을 이용해야 할 때 햇..

nopainnodream.tistory.com

▶정부지원 대환대출 햇살론 밖에 없을까?◀

 

정부지원 대환대출 햇살론 밖에 없을까?

신용등급이 낮으면 1금융권 대출을 이용하기 어렵죠. 어쩔 수 없이 고금리의 금융 대출을 이용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자 부담이 너무 큽니다. 마음 같아서는 더 낮은 금리로 내려가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정..

nopainnodream.tistory.com

▶신용회복중 햇살론 대출 가능한곳 정리◀

 

신용회복중 햇살론 대출 가능한곳 정리

과다한 채무를 감당하지 못하고 신용회복을 진행중인 사람이 있습니다. 신용회복의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진행하는 ‘개인워크아웃’, 법원에서 진행하는 ‘개인회생&r..

nopainnodrea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