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보바다

광희 매니저 퇴사 일진 추가 폭로글 공개

정보밥상

평소에 뉴스거리나 기사를 자주 보는편인데요


최근에도 화제거리들이 많아서 자주 찾아보게


되는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광희 매니저 퇴사 일진 추가 폭로글 같은 경우에도


제가 직접 알아봤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물론 검색을 많이 해보신 분들은 앍고 계실수도


있지만 잘못된내용들도 많아서 혹시 잘못말했다가


사건이 커지고 왜곡될 수 있기 때문에 조심스러워


지는 부분도 없지않아 있는것 같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나 주관적인 생각이 들어갈 


수 있다는점 미리 말씀드리고 그냥 가볍게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예능이나 드라마


뿐만아니라 다양한 연예 이슈들이 많아서 


큰화제꺼리 임에도 불구하고 언론에 잘 나오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정확한 


정보 전달이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




오늘 알아볼 광희 매니저 퇴사 일진 추가 폭로글


내용 같은 경우에도 모르셨던 분들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아래 사건 정보들을 정리해봤으니


읽어보시고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요즘에는 최근 제대해 활동을 재개한 가수 황광희 씨와 그의 매니저인 유시종 씨가 함께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이 노는 모습들이 재밌다는 반응들이 많았습니다







전참시에 광희 매니저 유시종 과 함께 출연하였는데 방송 이후 광희 매니저 일진 제보로 인하여 일진설에 휘말렸다고 합니다




소속사 측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지만, 추가 증언이 이어지며 논란이 커지자 유시종 씨의 퇴사가 결정되었다고 하네요.



지난 주말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한 광희 매니저의 일진설은 정말 뜬금포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광희 매니저 유시종의 일진설과 같은 논란이 될만한 이슈는 어느정도 출연자가 인기가 올라갈때 이런 기사들이 터져야 말이되는데, 갑작스런 일진설이 이슈가 되어  약간의 논란이 되었다는게 한명의 팬으로서 잘 이해가 안됩니다




물론 과거에 일이라고 하지만 그 피해자 또한 지금까지고 상처고 끔직한 과거이기에 사과에 대한 부분은 해야한다고 생각하고 예전 일 가지고 그런다고 할수도 있지만 그건 피해자에겐 성립되지는 않습니다